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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한 내용은 다음 텍스트에서 설명
고객중심경영 추진전략 체계도 표- 중점고객,추진단계,비전,목표,2023년 목표 ,추진전략,추진과제로 이루어짐
중점고객 노인 기업 수행기관
추진단계 도입기(2023~2024) 고객중심경영 전략체계 구축 고객소통경영확대 고객지향적서비스 품질 관리 안착기(2025~2028) 고객참여 경영확대 통합VOC시스템 고도화 내외부 고객만족도 제고 성장기(2029~) 고객참여 경영시스템 정차 고객소통 경영시스템 정착 고객중심 경영 고도화
비전 1천만 노인시대,5천만 국민이 중심이 되는 노인일자리 창출기관
목표 전국 최고 수준 고객만족 1등 고객의견을 반영한 공공서비스 실현
2023년 목표 고객만족도 우수 고객중심경영 대내외 경재력 강화
추진전략 3S 전략
노인지향(Senior-oriented) 고객만족 환경조성(Satisfaction) 경영체계 전문화(Specialization)
고객 의견수렴 채널 구축을 통한 고객만족 환경 조성 고객지향 고품질 콘텐츠 서비스 제공 기반 강화 전사적 CS 경영체계의 전문화를 통한 직원 역량 강화
추진과제 고객니즈를 반영한 양질의 일자리 확대 VOC 채널 개편 및 강화 고객서비스 경영 시스템 정비
sss
중점고객 유형별 맞춤형 개선활동 시행 기관정보 접근성 제고 CS평가 및 보상체계 정비